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전거 주차장 인 인구 30 만 명의 작은 도시가 있습니다. 그것은 네덜란드에서 특이한 자전거의 사랑을 보여 주지만, 자전거를 둘러싼 많은 걱정이 있습니다.
네덜란드 뉴스는 목요일 (7 월 7 일) 위트레흐트 센트럴 역 (Utrecht Central Railway Station) 아래 6,000 대의 자전거 주차장을 개설했다고 보도했다. 주차장은 10 월 중순의 확장과 내년의 재개 후에 최대 12,500 대의 자전거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17,100 평방 미터 크기의 세계에서 가장 큰 자전거 주차장이 탄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자전거 주차장은 일본 도쿄에있는 카사이 (Kasai) 역의 지하 주차장으로 9,300 개의 자전거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도쿄의 인구는 위트레흐트의 30 배가 넘는 900 만 명입니다.
뿐만 아니라 위트레흐트. 내년 봄, 헤이그에는 주차장이 50,500 명의 인구로 8,500 개의 자전거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인구 10 만명의 델프트는 이미 5000 대의 자동차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도 인 암스테르담은 기존의 중앙 기차역 자전거 주차장을 확장하여 2030 년까지 25,000 대를 추가하려고합니다.
네덜란드는 사람보다 자전거가 많은 세계 유일의 국가입니다. 인구는 2 천 5 백만이 넘는 1,700 만 명입니다. 인구 대 인구의 비율은 1.3입니다. 인구의 1/4이 자전거로 통근하며 1 인당 평균 자전거 여행 거리는 1,000km입니다. 네덜란드 정부는 1970 년대 초반부터 자동차 사고의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자전거 운동을 해왔습니다.
수천 개의 자전거를 주차 할 수있는 네덜란드 중앙역 근처에는 거대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암스테르담 시민 10 명 중 6 명이 자전거로 통근합니다. DutchAmsterdam.com
이제는 자전거 인프라 부족에 대한 불만이 있습니다. 자동차가 아닌 자전거가 도로 혼잡과 주차 문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작년 네덜란드 도로 안전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자전거는 암스테르담에서 도시 교통의 70 %를 차지하지만 자전거 도로의 11 % 만 차지합니다. 반면 교통량의 25 %를 차지하는 자동차 도로는 44 %입니다. 러시아워에 관해서는, 자전거 도로는 병목이됩니다. 자전거 사고와 같은 교통 사고로 인해 매년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입원 치료를받습니다.
"정치인들이 결정을 내리고 새로운 시설이 건설 될 때까지, 자전거는 그 어느 때보다도 성장하고있다"고 네덜란드 자전거 협회 대변인이 말했다. 정부는 자전거 성장 추세를 예측하지 못했다. 전국 자전거 수는 2005 년 이후 11 % 증가했습니다. 위트레흐트는 네덜란드에서 가장 혼잡 한 자전거이며 중앙 기차역 방문자의 40 %가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시 정부는 작년 6 월에 자전거를 둘러싼 갈등을 조정하기 위해 비정부기구 (NGO) 순환 공간이라는 아이디어를 채택하고 세계 최초의 자전거 시장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자전거 회사의 브랜드 매니저 인 안나 루텐 (Anna Rutten, 26 세)은 최초의 시장이다. 시 공무원과 자전거 단체로 구성된 심사위 원단이 그를 17 명의 후보자 중에서 선정했습니다. Ruthen은 인프라뿐만 아니라 자전거 사용자도 자신의 인식을 향상시켜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가 도로의 주인이라고 생각하고 자전거는 너무 거칠다"고 Rutten은 지난해 Guardian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렇게하면 사람들은 더 이상 자전거를 타지 않기를 원할 것입니다."
사이클 스페이스 (Cycle Space)는 전 세계에 "자전거 시장"이라는 아이디어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호주 시드니, 멕시코 멕시코 시티. 브라질의 리오 데 자네이로 (Rio de Janeiro)와 상파울루 (Sao Paulo)도 곧 첫 번째 자전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ycle Space는 6 월에 암스테르담과 시드니의 자전거 시장을 비롯하여 전 세계의 자전거 조직 대표를 초청하여 최초의 '세계 자전거 타기 정상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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