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ST

Trump Administration ignores internal warming beep

"미국 연방 정부 보고서는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미국 대통령 취임 직후"온실 가스 배출과 같은 '인간 활동'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기후 변화가 실제로 진행되고있다. 트럼프 행정부는 기후 변화 대응이 필요하다는 내부 경고를 무시하고 있다고 우려하면서 6 개월 동안 보고서를 승인하는 것을 거부했다. 그것은 나온다.


뉴욕 타임즈 (NYT)는 의회가 위임 한 4 년간의 국가 기후 평가에 관한 정부 보고서 초안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미국의 평균 기온은 1980 년 이후 급격히 상승했다. 지난 몇 년 동안 1,500 년 동안 가장 따뜻했다."올해 2 월 미국 연방 과학자 13 명이 작성한이 보고서는 "미국인들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느끼고있다. 지금 당장 기후 변화의 증거가 대기 상부에서 심층까지 지나치게 많습니다. " 지구 온난화는 '당신 앞에서의 현실'을 의미합니다.


보고서는 "1951 년 이후 지구 온난화의 원인 중 절반 이상이 인간 활동으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다. 지구 온실 가스 배출량이 현재 중단 되더라도 전 지구의 기온은 21 세기 말에 최소 섭씨 0.3도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실제 예상 상승률은 섭씨 2도입니다. 뉴욕 타임즈는 "트럼프는 기후 변화에 대한 인간의 영향이 불확실하고 기후 변화 영향을 예측하는 제한된 능력이라는 주장과 정반대이다"고 지적했다.


보고서 초안에 이미 서명 한 NAS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와는 달리, 연방 정부는 6 개월 이상 승인을 연기하고있다. 이산화탄소가 지구 온난화의 주요 원인이라고 믿지 않는 Scott Pruite가 이끄는 미국 환경 보호국 (EPA)이 18 일 기한까지 조약에 서명 할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미국 과학자들은 트럼프 행정부가 보고서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숨길 것이라고 우려하고있다"고 NYT는 말했다.


이와 별도로 트럼프 행정부 (Trump Administration)가 기후 변화 부서에 "기후 변화 (climate change)"대신에 "기상 이변 (weather extremes)"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도록 지시 한 것도 확인되었다. "NRCS 직원들의 전자 메일 분석 결과 트럼프 행정부가 연방 직원의 고용 조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음이 드러났습니다."라고 Guardian은 말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NRCS Bianca Mobius - Clun 토양 보존 이사는 2011 년 2 월 16 일 '피하기'와 '대신 사용하기'라는 용어를 직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여기에는 '기후 변화 적응'을 '극한 기후에 탄력적'으로, '온실 가스 감축'에 '토양 유기물 증진 및 증가 된 영양소 효율'로 대체하는 지침이 포함되어있다. 용어의 일종의 '블랙리스트'입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한가운데,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전세계적인 노력, 예를 들어 파리 기후 변화 협약에서 탈퇴하겠다는 유엔의 공식 통보입니다.

'TE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ver Cacao to speed up IP market  (0) 2017.08.09
Adoption of comfort women conscience textbook  (0) 2017.08.09
Netherlands, bicycle between heaven and hell?  (0) 2017.08.08
테스트22  (0) 2017.08.07
테스트21  (0) 2017.08.07